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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으로 리더가 되는 방법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가치를 극대화하려면 캠페인의 각 부분을 다양한 유형의 고객에 맞게 조정하십시오.


개별적인 특정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더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야기할 것이다.


이 글은 개인화와 맞춤화에 도움이 될 것이다.




목록에 참여하기로 선택한 사용자에게만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당신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당신을 스팸 발송자처럼 보이게 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누군지 모를 것이고, 당신이 무엇을 팔든 상관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삭제하고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게 만들 수 있다.




대상을 지정할 대상을 선택하십시오.


독자 몇 명을 모집한 후에, 독자들로 하여금 그들의 친구를 가입시키도록 유도하는 방법을 생각해 내라.


당신이 보내는 모든 이메일에 가입하기 위한 링크를 꾸준히 포함시키십시오.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있을 수 있는 친구들에게 수신자가 그것을 전달하기를 바란다.


귀하의 사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더 많이 가입하면 가입 목록이 자동으로 증가하게 될 겁니다.




전자 메일 마케팅 전략에 대해 직접 학습할 수 있는 모든 리소스를 활용하십시오.


이것에 대해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정보가 있다.


당신은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당신의 지역에서 현지 수업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전자 메일 형식을 테스트하십시오.


가장 긴급한 정보와 최신 제안은 일반적으로 메시지 상단에 표시되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다른 포맷을 시험해 보고 독자들이 가장 많이 반응하는 포맷을 결정해야 한다.


성공을 위한 공식을 찾으면, 그것을 고수하라.


이는 고객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익숙해지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고객은 귀사로부터 추가 정보를 얻기 위해 항상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고 있다.




전자 메일을 보내기 전에 가입자의 사용 권한을 얻으십시오.


심각하게 생각하는 기업들은 이메일을 통해 대량 우편물을 발송하지 않는다.


어떤 경우에는, 받는 사람들이 너무 짜증이 나서 당신과의 관계를 끊을 수도 있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임을 명심하십시오.


그것을 염두에 두고, 각각의 이메일은 독자들이 구매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고안될 필요가 있다.


이는 기존 제품의 새로운 용도를 드러내거나 이용 가능한 할인을 고객에게 알리는 새로운 상품에 대한 사실을 포함하는 메시지를 초안함으로써 달성할 수 있다.




고객에게 전자 메일 마케팅을 보낼 때만 선택 목록을 사용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고객들은 당신을 덜 신뢰하고 회사의 이름을 손상시킬 수도 있다.


게다가, 당신은 ISP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오른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데,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재앙이 될 수 있다.




이메일 목록에서 쉽게 가입을 취소하거나 탈퇴할 수 있는 링크가 항상 있어야 한다.


당신은 항상 구독 취소 링크를 갖고 싶어하고, 사람들이 볼 수 없는 곳에 숨겨두지 마십시오.


당신은 각각의 사용자들이 모든 것이 자신의 선택이라고 느끼기를 원하며, 당신은 어떤 것에도 강요하지 않는다.




마케팅 캠페인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통합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객이나 고객의 개별 요구에 맞게 이메일을 사용자 정의함으로써 고객이나 고객의 행동을 유도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다.


다음에 이메일을 사용하여 목표 시장에 도달할 수 있도록 고려하기 시작할 때 여기에 제시된 팁을 사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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